[강원 춘천] 남이섬에 다녀왔어요 2

2011. 6. 9. 10:04judy 우리나라 구경하기/강원도

728x90
반응형



 

 

 

 

오늘은 남이섬을 여유있게 돌아보리라 생각한터라

이곳 저곳을 발길 향하는대로 걸어보았다. 

 

 

남이섬에서 가장 유명한 겨울연가의 촬영장소인 배용준과 최지우의 첫키스 장소..

얼마나 유명한지 눈사람인형이 한 쌍 더 만들어져 있고

잠시 빈 틈을 이용 나도 인증샷을 찍어보았는데..

 

내가 사진을 찍고 난 후 어느 부부인지...나름 포토존으로 설정되었음에도

그 곳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지라 다른 사람들이 사진을 찍지 못하고

그저 눈치만 보고 있었다..ㅎㅎ

 

 

 

작년에도 이곳에서 똑같이 사진을 찍었던지라 작년사진과 비교해보니...

흠.........

 

 

 

 

 

 

잠시 의자에 앉아 쉬는 동안 내 눈에 들어온 젊은 연인의 모습^^

 

 

  

땀을 식힌 후 다시 남이섬을 돌아보기로 한다.

 

 

 

 

 

 

가을이면 노란 카페트가 깔릴 은행나무길~

 

 

 

 

 

 

 

 

 

 

 

 

전나무숲길도 보이고~

 

 

 

 

 

 

 

 

 

최지우를 가려 버릴꺼얏!!!

무슨 심통이람...ㅎㅎ

 

  

 

 

 

 

 

 

 

 

 

 

 

 

 

남이섬 한쪽에는 황토로 인형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 있었는데

그 곳에 진열되어있는 인형의 주제는

어머니와 아이였던것 같다.

보면 맘이 푸근해지는 엄마와 아이의 모습~~


 

 

 

허걱~ 

 롱다리 엄마 ^^

 말뚝박기~


 

 

아이를 다리에 얹어놓고 웃고 있거나,

 앞 뒤로 아이에게 젖을 물리고 있는 기이(?)한 인형을 보니 절로 웃음이 난다.

어릴적 아이들과 함께 했던 말뚝박기를 재현한 인형들의 모습이 정겨워 보인다.  

 

 

 


 

 

 

 

허리 굽은 엄마의 등에 올라간 어린아이가 환하게

웃는 인형을 보니 마음이 짠하다...

 

 

 

 

 

 

나무밑에서 편하게 휴식을 취하고 있는 인형~~

 


 

 

 

동남아 남자 관광객은 최지우가 너무 좋은가부다.

느닷없이 최지우 동상에 매달려 사진을 찍는걸 보면..ㅎㅎ

 

 

 

 

 

 

남이섬의 유명한 메타세콰이어길~~

 

 

 

 

 

 

 

 

 

강변 연인의 길에 들어서니 작은 키때문에 나무에 부딪히는 상황도 벌어진다는

연출샷~~ ㅎㅎ

 

 

 

두 사람이 손을 잡고 걸어가기엔 조금 부족하지만

나름 운치있었던 연인의 길~~

 

 

 

남이섬을 둘러보고 배를 타고 나오는 길..

오후가 되어서도 아직도 남이섬으로 향하는 많은 사람들이 배 한가득 타고 있었다.

 

더운날씨탓에 지치고 힘들었지만

가라앉을까봐 걱정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는 남이섬에는

뭔가 특별한게 있어 그리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것이고

그 특별함은 아마도 사랑으로 가득한 섬이기 때문아닐까? ㅎㅎ

나의 사랑이 부족하다 느끼면 남이섬으로 한번 떠나보는것도

좋을듯 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