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빙어낚시^^

2010. 1. 19. 12:47judy photo story/캠핑과 산행,낚시

728x90
반응형

 

겨울이면 꼭 해야 하는것으로

정해 놓은 빙어낚시..

1월 17일 일요일 아침7시

 일행과 여의도에서 만나

인제로 떠납니다..

 

 

가는길..터널도 참 많고...

아침 해뜨는것을 보려 했는데...

왜 못봤지?

 

 

드디어 인제 신남선착장에 도착했어요..

9시가 쬐끔 안된 시간..

정말 정말 추웠어요..

손가락이 떨어지는줄 알았던 추위......

아.......너무 춥다..

 

 

허허 벌판이죠..

 

 

28일부터 하는 빙어축제..

축제기간에는 너무 사람이 많아서

미리 왔지요..

 

 

저 멀리에서도 낚시를... 

날이 너무 추워 일단 차한잔 마시려고 준비중인데...

헉~~

제 가방을 차에 놓고 왔네요..

핫팩이랑 커피랑 있는데..

기껏 준비하면 뭐하냐고요...

정작 필요할때 못쓰는걸...

 왜 그랬을까..

찬찬하지 못하다는 지청구도 들었답니다..ㅠㅠ

 

결국 울 일행중 찬찬하게 챙겨온 분

덕분에 커피도 마시고....땡큐~~

 

 

이번에 준비한 얼음낚싯대..

자세 나오나요? ㅎㅎ

날이 어찌나 추웠던지 미끼인

구더기가 얼어서 입질이 쉽지 않았던거 같아요..

낚시줄과 찌가 얼어

결국 찌 상단부가 부러지는 불상사까지..ㅠㅠ

 

 

날이 너무 추워서인지

버너가 작동도 안되고 가스도 얼었나봐요..

결국 2,000원하는 사발면으로

먹었답니다..

  

 

저 강아지는 엉덩이가 시려울텐데..

잘 앉아있네요..

너무 이뻐요...

 

 

아,,드디어 한마리 잡았습니다.. 

  

 

이거.......우리가 잡은거......

였으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다른분꺼랍니다..

이상하게 올해는 빙어가 작다고 하시네요..

하긴..작년에 잡았던거 보다 확실히 작아요..

그래도 한 20마리 정도 잡은거 같은데

올 때 일행이 옆에 계신 어르신 드렸다고 하네요.

마을회관에서 튀겨드신다고 하셨대요.

참 잘했어요..

 

아주 많이 잡았으면 울 엄마 드렸을텐데..

엄마~~ 담에 많이 잡아서 튀겨드릴께요..

 

 

얼음낚싯대가 부실해서

결국은 현지구입한 견지낚싯대를 넣었더니

바로 빙어가 입질을 합니다..

것도 두 마리가 동시에..

전혀 연출아닙니다..

나도, 주변사람들도 와~~하는 탄성..

너무 재미있어요..

손에 한 워머는 얼마전 꼼지락..

대바늘로 뜬 거랍니다.

이번에 제대로 효과봤습니다...

  

 

빙어는 오전 10시 이전,

오후 3~4시 이후에 잘 잡힌다고 하는데

정말 그 말이 맞나봐요..

입질이 간혹 있지만 확실히 물지 않아서

잡히질 않아요..ㅠㅠ

 

 

뭘 본걸까...

 

 

멋집니다..

시간이 지나니 날이 따뜻해져서

라면 하나 끓여 먹는데

같이한 일행이 밥과 생굴, 그리고 계란까지

가지고 와서 얼음위에서 럭셔리 라면을 먹고..

 

 

몇시간 하지 않아서 좀 아쉬웠지만

오늘만 날이 아니니까요..ㅎㅎ

그저 세월낚는다는 낚시인들 말이

허당은 아닌듯 해요..

시간 가는줄 모르니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