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궁평항^^

2009. 11. 7. 18:32judy photo story/캠핑과 산행,낚시

728x90
반응형



 10시 좀 안된 시간에

집에서 출발^^

12시쯤 궁평항 도착하다..

막들어온 배에서 잡은 고기들을

정리하는데..

학꽁치도 있고.. 멸치도 잡힌단다..

저 허리 굽힌 아저씨한테 이거 멸치에요?

네.. 멸치도 잡히네요? 그러게요..   멸치도 잡혀요..허허

 

 

오늘 이렇게 생선정리하는 곳이

세군데나 있었다..

 

 

 물이 다 빠져서 낚시하는 분들도 별로 없고..

매점에서 새우미끼도 사고...5천원이나 하더라..헉~~

나도 좀 뻔뻔해져서 낚시 철수하는 나이 지긋한 아저씨께

많이 잡으셨어요? 제 낚시 채비좀 도와주실래요? ㅎㅎ

젊은 남자한테는 못하겠구..  혼자온 나를 주변 아저씨들이

자꾸 쳐다보니 창피하더라....만  뭐...그런거지 ...

아저씨 선뜻 바늘하고 봉돌하고 다 만들어주셨다..

사장님..감사합니다..했지뭐...

근데 던지자마자 기둥에 있는 따개비에 걸려서

채비 다 놓쳤다..ㅠㅠ

내가 다시 만들어서 계속..하고

 

 

우측에 있는 일행중 젊은 남자가 캐논dslr 카메라를 들고 있길래

와..좋은거다..하고 보고있는데..하는말이..

어..아빠..망둥이랑 느낌이 틀려...

보니 자연산 광어~~

기념으로 찰칵찰칵 사진도 찍고..

좋겠다..

 

 

난 봉돌이 가벼워 자꾸 흘러가고..

이러다 다른줄과 엉키면 낭패..

그러던중 한가족 내 옆 빈자리에

텐트를 친다...무지막지 큰넘으로..

결국 난 혼자있는 설움으로

계속 찌그러지고 또 비켜주고..

내자리 다 내어주고..

에이..집에 갈란다.

떠나는시간 2시 40분.

마침 수원역으로 가는 버스 2시 50분차가 도착..

집에오니 5시 40분...

으......피곤하다..

담엔 아예 냄비랑 지고 가? ㅎㅎ

라면도 끓여먹고? 좋겠다..ㅋㅋ

새우미끼는 다섯마리도 채 쓰지 못하고

울집 냉동실로 직행..

담에 쓸거라니까 언제 쓸거냐며 그냥 웃는다..

꼭 쓰일 때가 생길거야...반드시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