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봤어!!! 2011년 무한도전 사진전~~~1

2011. 12. 27. 11:59judy 우리나라 구경하기/서울

728x90
반응형

 

 

 

 

 

 

 

 

 

 

 

 

 

올해로 3번째 찾아가게 되는 무한도전 사진전.

매주 토요일 저녁이면 외출했다가도 본방사수를 위해

집으로 가는 발걸음이  빨라지거나, 행여 여건이 되지않으면 휴대폰으로도 시청할 만큼

나는 무한도전의 열혈팬이다..

그중 내가 젤 좋아하는 유재석이란 남자때문에 그렇기도하고..ㅎ

 

 

올해 사진전 정보는 미쳐 챙기지못했는데

내가 무한도전을 좋아한단걸 아는 그가 어느결엔가 사진전 정보를 알려준다.

김포공항 롯데몰에서 열린데~~~~~하고..

도착한 롯데몰은 규모도 어마어마하고, 전시장 위치를 제대로 찾지못해

헤매다가 결국 롯데백화점 1층에서 열린다는 대답을 듣고서야 찾게되었다.

 

 

사진의 숫자가 꽤 되네요.....천천히 내려 보세요~~~

1, 2편으로 나눠서 보여드릴께요^^

 

 

 

입구에서 젤 처음 만났던 무한도전 멤버들의 생생한 민낯...

푸하하~~~

누가 젤 미남인가요?

 

 

무한도전내 멤버중 젤 미남으로 뽑힌 노홍철^^

요즘은 미남이란 자막도 표시 안해준다고....ㅎㅎ

 

 

 

 

 

나의 유재석... 2위라도  난 좋아..^^

 

 

 

서열 7위 박명수.. 김태호PD 도 만만치않다며 둘이 섰는데..

우열을 가려야하나? ㅎㅎ

 

 

 

일본 오츠크해 연안 특집~~

 

 

 

 

 

 

 

이쯤에서 나도 무한~~도전!!!

 

 

 

 

 

 

 

평창 동계올림픽 개최를 염원하면서 방송되었던 것으로 기억하다.

이때 유재석의 리더쉽이 빛을 발하던 방송이라 했다.

 

 

 

 

 

직장인들의 애환을 그렸던 무한상사 특집^^

 

 

 

 

 

 

 

무한상사 야유회^^

 

 

 

 

 

 

 

허걱~~~

 

 

 

 

  

 

 

 

 

스마트폰으로 찍은 전시장 풍경..

아직은 사람들로 붐비기 전이었다.

 

 

 

올해 가장 주목받았던 조정특집^^

수개월의 시간을 들어 만들었을, 가슴 뭉클했던 방송있었는데...

막상 사진으로보니 얼마나 힘들었을지 다시 생각하게 하는 모습들이었다.

 

 

 

 

 

내가 가장 멋진 사진으로 생각했던 사진...

내가 좋아하는 프로그램이기도 했지만 전문 사진작가가 찍은 사진을 보면서

사진을 배울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단 생각이 들기도 했다.

 

 

 

 

 

 

 

오호~~~~역시 유재석!!

 

 

 

 

 

 

 

 

 

 

 

총각인줄 알았던 코치가 아이까지 있었던 유부남이었다니..

거기다 7살 연상의 부인을.......ㅎ

 

 

 

 

 

 

 

방송을 보면서 나까지도 눈물나게 했던 경기...

 

 

 

무한도전 화이팅~~

 

 

 

전시장에는 조정경기의 모습 모형이 있어 멤버들 사이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게 만들어 놓기도 했다.

 

  

 

 

 

 

 

 

 

전시장 내에는 어린 학생들과 젊은 친구들이 가득했고,

아마도 내가 젤 연장자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했다.

그래도 뭐........내가 좋아하는건데.....하는 생각에

마냥 즐겁게 시간을 보내고 온 무한도전 사진전.

 

 

내년에도 새로운 모습으로 무한한 도전을 계속 이어가기를 바란다.

 

 

2편에 계속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