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 대궐~ 처음 가본 어린이 대공원~

2011. 4. 22. 14:30judy 우리나라 구경하기/서울

728x90
반응형

 

 

 

 

 

유명하다는 에버랜드나 롯데월드..

 나 어릴적 동물원으로 유명했던 창경원에도(지금은 창경궁이지만..)

중학교때던가 그때 부모님과 울 동생하고 어리버리 다녀왔던 기억..

에버랜드도 90년대 말쯤 다녀오고서는 당췌 가볼 기회도, 갈 맘도 없었던것이 사실이었다.

놀이공원에 가면 내가 탈 수 있는것은 하나도 없으니

청룡열차도 줄을 서서 기다리다가 막상 줄이 점점 줄어듬과 동시에

간이 콩알만큼 작아짐을 느껴서 결국 못타고 말았었다.

 지금도 "놀이기구 타면 돈 줄께~~" 해도 난 못탄다는거..ㅎㅎ

 

 

사실 전날 어린이 대공원에 들렀었지만 흐린 날씨때문이었을까..

물론 그럼에도 불구하고 멋드러진 사진이어야 했으나,

찍어온 이쁜 꽃들과 풍경이 맘에 들지 않아

담날 토요일...그렇게 사람이 많을 줄 미쳐 몰랐다..ㅠㅠ

토요일 재방문을 하고 수많은 인파속에서

어린이 대공원의 모습을 조금이나마 찍어왔다.

 

 

 

어린이 대공원의 방문은 처음이다보니

규모가 어느 정도인지도 모르고 어디서부터 무엇을 봐야 하는지

알 수도 없었다.

다만 그저 발길 가는대로 내 눈이 가는 곳으로

발길을 옮겨 보기로 했다.

 

 

 

정문앞에 있던 이쁜 꽃들의 모습에서

 노란 튜울립꽃에 시선을 빼앗기고~

 

이제 모자를 쓰고 다녀야겠네. 자외선 조심해야쥐..ㅎㅎ

카메라를 들고 다니면서 선글라스 보다는 모자가 편할거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저 사람들의 흐름에 몸을 맡긴채 나도 흘러간다..

 

 

 

분수대에서는 꼬마 아이들의 물장난이 한창이고,

 

 

 

앗~~ 차가워!!

 

 

 

 꼬마아가씨의 천진난만한 표정이란~

 

 

 

 

 

 

 동물원 코끼리도 많은 사람들에 둘러싸여

이리 저리 구경을 하고 다닌다.

사람이 코끼리를 보는걸까? 코끼리가 사람 구경을 하는걸까?

 

 

 

 개코 원숭이는 사람들이 던져주는 땅콩을

열심히 받아먹는다.

나이스 캐치~~~^^

 

 

 

 

 

 

팔각당 아래 벚꽃나무는 하얀 꽃망울을 일제히 터트리고..

 

 

 

 

 

 

 

 

 

수많은 사람들은 벚꽃나무 아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

 

 

 

대공원 후문으로 향하는 길에 피어 있는 각양 각색의 꽃들~

 

 

 

  

 

 

 

 

 

 화려한 꽃보다도 더 아름다운 아가씨들의 모습이 보이고~

 

 

 

그보다도 더 아름다운 선남선녀의 모습이 어여쁘기만하니

나도 이제 어쩔 수 없는 어른이 되버린걸까? ㅎ

아니면 지나온 세월을 그리워하는 나이먹은 이의

아쉬움때문일까.........

 

 

어릴적 경험하지 못했던 놀이공원으로의 나들이가

문득 내 어린시절을 추억하게 하는 그런 날이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