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너....진짜.....

2010. 6. 9. 08:30반려견 공주이야기

728x90
반응형

 

지난 토요일 울 공주 엉덩이 아마 불났을거다..

자슥이...세상에..아이고..내가 암튼.......

얼마나 당황스럽고 속에서 천불이 나던지.....

그렇다고 나 절대 동물학대 하는 못된 사람은 절대 아니다....

먹지 말아야 할 것을 먹은 동물에게

훈계조로 엉덩이 몇대 슬쩍 터취...해준거다..끙~~

 

 

 토요일...생일을 맞은 그에게 대접하려고 나름 음식을 준비했더랬다..

뭐..특별히 할 줄 아는건 없고...해서

소고기미역국..잡채..닭볶음탕. 그리고 동그랑땡과 깻잎전..

건강하게 살아야하니 12곡 혼합밥^^

그 흔하디 흔한 인증샷은 케익으로만........ㅎㅎ

 

 

 

사건의 발단은  이 케익때문..............ㅎㅎ

음식을 만들어 놓고 케익을 사러 근처 파리000로 나갔는데...

음식을 잘 해먹는 편이 아닌지라

아무생각없이 바닥에서 30센티 그릇위에 전접시를 올려놓고 나갔던것이 화근....

10분이 채 걸리지 않았던 시간..

문을 열고 들어오니 웬일로 공주가 날 맞아준다... 

 

허 참........기특하다......

이제서야 주인을 섬기는구먼........싶었는데!!!!

 

어?  입맛다시는듯 연신 혀를 날름 날름...

바닥에 왠 당근부스러기?

으악~~~~야!!!       너!!!!

 

내가 만든 깻잎전 5개중 4개를 먹었던 거다......악~~~~

엉덩이를 펑펑때렸다.....흑~~~어쩌면 좋아...

양파넣은 거란말야------!

 

 

 

 

 

 

 양파는 강아지에게는 치명적이라는데..

급성으로 죽을수도 있다는데....

하필이면 내가 오늘 생전 넣지도 않던 양파를 넣었는데  말야....헝~~~~~

 

노심초사로 공주를 계속 관찰...

엉덩이 때린 주인을 내가 왜 맞았는지도 모르는 척

바라보며 기죽어있다..낑~~

 

하긴.....공주가 무슨 잘못...내가 관리 잘못하고

먹을수 있는 높이에 두고 나간게 잘못이지...미안하다..

그래도 너.........내가 얼마나 식겁했는지 알기나 해?

자슥이.......아직까지 아무일 없이 지나갔으니 천만 다행인줄 알아.....

난리법석중에도 치즈케익은 맛있더라...ㅎㅎ

 

에휴~~~내가 미쳐..증말..

 

 

 

 

 

p.s 그의 회사에서 키우던 뚜비라는 개가

아마도 무지개다리를 건널것 같다는 얘기를 한다..

 

주인에게 그랬단다.

뚜비에게 가서 힘들어하지말고 편하게 떠나라고

얘기 좀 하라고...아마도 그랬나보다..

 

어쩌면 저 혼자서 먼길 떠나갔을 수도 있을텐데..

어제 뚜비 앞에서 자신도 모르게 불쌍해서 눈물이 나오더란다...

 

나도 몇 번 본 뚜비..

뚜비야........

뚜비야........널 어쩌면 좋니...

 

 

 

 

 

 

 

 

728x90
반응형

'반려견 공주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봐줄만 한가요?   (0) 2010.08.30
저는 못된 주인이었나봅니다..  (0) 2010.08.26
내가 찍고싶었던 포즈~~  (0) 2010.06.15
하나만 주면 안 잡아먹지~~~  (0) 2010.05.20
쿨쿨~~~  (0) 2010.04.21
앙탈쟁이^^  (0) 2010.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