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친들과의 생일파티~~그리고 또 다른 만남...

2011. 7. 13. 07:00judy photo story/Photo essay

728x90
반응형

 

 

 

 

  

생일이 주중에 있었던지라 친구와의 축하 자리는 토요일로 약속..

강남의 한 백화점에서 만나자는 약속을 하고

부랴부랴 전철을 타고 나선 강남.....

흐미.....뭐가 이리 복잡하담...켁~~~

여기저기 헤매이다가 길 잃을뻔 했다..ㅋㅋ

 

전에 몇번을 와 봤다는 리틀시안이라는 음식점에서 잠시 대기하고 기다리다가

드디어 착석^^

 

 

 

친구가 사준 예쁜 케익도 찍어보고~~

  

 

 

뭘 시켜야 할지 어리버리한 날 위해 친구가 주문한 토스트셋트와 볶음면...

 

 

 

맛있는 음식과 달달한 케익으로 함께한 생일만남..

고맙다 친구야~~

 

 

 

사진찍을때 입고 다녀~~하면서

 친구가  날 위해 사 준 반소매 점퍼 입고 공주와 나들이..

내가 인증샷 남길꺼라 했지?

친구야.....보고있나?ㅎㅎ

고맙다...^^

 

 

 

 

또 다른 만남....블친님들과의 생일만남^^ 후기~~~

 

생일은 지난주 화요일이었지만

그 후로 토요일에도 다시 월요일에도..몇 번의 생일 모임이 생겼다..

늦복이 터졌나? ㅎㅎ

블로거 패밀리들이 뭉친 월요일..

진짜 생일을 맞은 블로그오빠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모인 자리.

 

 

점심무렵부터 만남 시작..

일단 깜찍한 선물을 가져온 소리언냐의 증정식부터 시작..ㅎㅎ

달콤한 컵케익모양의 수건.

 

 

 

한정식집으로 옮겨 푸짐한 상을 받고..

 

 

 

소리언니가 직접 손으로 열심히 뜯어준 생선살을 오물오물 맛있게 먹고..

엘랴언니의 인증을 받은 맛집..나중에 지인들과 다시 오고 싶은 곳이었다.

 

 

 

쥬디야..이것도 찍어봐..

ㅎㅎ

 

 

 

 

 

 

엘랴언니가 직접 만든 꽃상자^^

지금 울집에 다소곳하게 자리 잡고 있다..ㅎ

 

 

 

 

 

 

 

엘랴언니가 가져오신 치즈케익의 맛도 아주 훌륭했고~

아흠.....진짜 굿~~~~

 

 

 

흐....은수오빠생일에 곁다리로 미영이도 생일 축하를 받네..ㅎ

 

 

 

소중한 축하의 자리 만들어주신 멋진 블친님들께

정말 고맙다는 인사를 드립니다.

늘 지금처럼 즐겁게 행복하길 바랄께요~~~~

 

 

 

근데.....생일은 한달 내내 해야한다는데

어찌해야할까요? ㅎㅎ

 그러고보니

이번 생일에는 케익을 세번이나 받았다는..

설마....한꺼번에 세 살을 먹는건 아니겠지? ㅎㅎ

 

생일 축하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땡큐~~~아름다운 7월의 밤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