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치사해~~

2011. 1. 12. 07:24반려견 공주이야기

728x90
반응형

 

 

 

 

제 블로그에 오시는 블친님들은 울 공주의 눈빛이

슬퍼보인다고도 하시고....쓸쓸해보인다고도 하시는데..

전 절대적으루다가 그렇게 생각하지 않아요..ㅎㅎ

울 공주 평상시 모습을 아마 보신다면 그런 생각 절대 노!!노..하실껍니다..

얼마나 발랄한 할머니개인데요..ㅎㅎ

 

 

사실 공주가 노견이다보니 눈에 안구건조증이 있다고 하네요.

그렇게 되면 각막이 건조해서 조그만 상처에도 궤양이 생겨서수술도 해야하고..

사실 그래서 안과수술도 두 번이나 했구요..

그 수술하고 난 후 약 먹이고

안약 세 종류를 하루에 다섯번씩 5분 간격으로...

아흐..............그때 생각만 하면..(웬수~~) 

전 그래서 울 공주의 눈이 슬퍼보이는게 아니고

촉촉한 거라고 생각해요.

꼭 촉촉해야만 하구요..ㅎㅎ

 

 

 

 

근데 울 공주 식탐이 얼마나 많은지..

사실 많은 반려동물이 그렇다고는 하지만

울 공주도 예외는 아니라서 그저 주인입으로 들어가는 모~~~든 것들이

다 제 입으로 들어간다 생각하나봅니다.

먹을것을 향한 저 집요한 눈빛...

 

 

 

 

 

얼마전 공주가  빵을 준다고 기다리라고 하니

저렇게 얼음땡자세로 기다리네요..

 

 

 

 

 

오로지 시선은

먹을것을 들고 있는 사람의 입만 쳐다보고

명령이 떨어질때까지 기다립니다.

빵을 쳐다볼만도 한데 말입니다.

 

 

 

 

 

한참을 기다린 후

"먹어"

소리에 먹게끔 어릴때부터 나름 훈련을 시켰는데....

 

 

 

 

 

주인이 주는것 이외의

음식을 받아먹지 못하게 하려는깊은 뜻이었건만...

당췌 잘 되지않네요..

 

 

 

 

 

오늘 밖에는 함박눈이 내리고

내일 출근길도 걱정이 되지만,

긴긴 겨울밤 지난번 블친인 윤님이 만든 김치전이 떠올라

부리나케 만들어봅니다.

알콜과 함께 하면 더 좋으련만

사러 가기 귀찮아서 그냥 패스~~

 

 

 

 

 

맛집블로거들이 한다는 왼손 젓가락들고 찍기도 시도하고..

저 멀리 울 공주 턱받치고 쳐다보고 있네요..

 

 

 

 

 

행여나 울 주인님이 한 점 줄까 열심히 끙끙대고 있네요..

 

 

 

 

 

시선은 오로지 김치전에 두고 있는

 공주가 얼마나 치사하게 생각할까

가끔 생각도 해봅니다.

 

 

 

 

그래..이제 알았어?

사실 그거 쥐꼬리만큼 주는거 그거 먹을려고 내가 이 나이에 그러는거

나도 자존심상하거든?

그러니까 이제 적당히 줄것도 주고

먹을것 가지고 고문 좀 하지말라구..

나 이래뵈도

.

.

.

대한민국 충무로에서 온 개야...

이거 왜 이러셔~~~~

 

 

728x90
반응형

'반려견 공주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난 네가 행복했으면 해...  (0) 2011.06.23
해물철판구이다!~~  (0) 2011.04.18
건들이지 마...난 소중하니까~~~  (0) 2011.01.21
요즘 우리 공주는요~~  (0) 2010.12.17
얼음~~~땡!  (0) 2010.11.18
내꺼는 안 사왔어?  (0) 2010.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