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즈 지름신이여....물렀거라~~~

2011. 1. 2. 20:46judy photo story/Photo essay

728x90
반응형

 

 

 

 

며칠차이로 작년이 되버렸네요..

작년 6월에 구매했던 기본 렌즈를 처분하고

기본렌즈..다른 사람들은 필요없을거라 했지만 전 참 재미있게

소중하게 잘 찍고 다녔네요..

제겐 소중했던 렌즈였는데....하지만..이제 어쩔 수 없이 떠나보내고...

지난번 추가 줌렌즈 구입으로 생긴 포인트를 사용,

약간의 돈을 더해서 2010년의 마지막 날 단렌즈를 구매했습니다.

저렴한 가격의 렌즈이지만 인물사진으로 아주 좋다고.....일명 쩜팔렌즈라고 부르네요..

흠..전 울 공주전용렌즈가 될 듯합니다.ㅎㅎ

 

 

아래 사진들은 단렌즈 구매기념으로 찍어본 실험적인(?) 사진입니다.

확실히 달라보이는 것 같기도 하고....

좀 이뻐보이는것 같기도 하고..ㅎㅎ

암튼....맘에 드네요.

이제 계속 연습할 일만 남은 듯 합니다..

 

 

 

 

 

 

 

 

 

첨에 dslr을 구매할때

렌즈 지름신이 오면 어쩌나 했는데

결국 저도 어쩔 수 없었나봅니다. 벌써 두 개씩이나..

근데...정말...이제는..........더 이상은

안됩니다.다.다...다.......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