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의 성지, 태종대 매 공중급식을 보다

2023. 6. 21. 00:14새 이야기 - Bird

728x90
반응형

 

 

어쩌면 꿈이었을지도 모를......

그곳에서 찍어 올려지는 수많은 사진들 중

대표적인 사진인 매의 등짝과 뒷배경의 몽글몽글한 빛망울,

이름하여 "태종대 매 보케사진" 을 직접 보기 위해

내 장비와 내 실력으로는 감히 꿈도 꾸지 못했던,

상황은 열악했지만 보고 싶다는 그 마음 하나로

(물론 현재 진행형이지만...) 얼떨결에 그곳을 다녀오다.

 

오래전 초당 5연사 카메라로 강릉 남대천을 다녀오던 그 무모함으로

이번에도 감히 초당 10연사의 구닥다리 카메라를 들고 ㅎ

블친님에게는 다녀오라는 뽐뿌만 넣어놓고

기회와 상황이 되지 않아 머뭇머뭇하기만 하던 내게

선뜻 먼 길을 잡아주니 고마울 따름.

 

하지만 내겐 부족했던 조복과 초당 11미터의 강풍으로

입 돌아갈뻔한 날씨로 카메라를 들고 서있기도 어려웠던 날.

서울은 폭염주의보라는데

내가 있던 곳에서는 추위에 오들오들 떨었다면 믿어질까? 

그날의 상황을 보곤 미련 없이 철수해야하는 것도

내가 정한 나름의 규칙.

.......이라 말하고 아쉬움이라 말함 ㅎㅎ

 

그러나, 이른 아침 홀로있던 시간에 찍힌 매 공중급식 장면에

(정말 고맙게도 정면으로 보여줘서)

돌아오는 길의 힘듦과 아쉬움이 조금은 해소되는듯 하니

다행이었다^^

 

 

 

공중급식이란?

- 먹잇감을 사냥해온 수컷이 포란중이거나 육추 중인 암컷에게 

  먹잇감을 받기위해 마중나온 암컷에게 공중에서 먹잇감을 전달해주는 것.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