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찾은 백양사 쌍계루 반영

2020. 11. 11. 17:27judy 우리나라 구경하기/전라도

728x90
반응형

 

 

 

오랜 시간 계획했던 일들을 하나하나씩 이루며

여행을 다니던 중 

다시 가고 싶었던 백양사 쌍계루를 찾았다.

 

전날 지리산 자락에서의 세찬 바람에

행여 온전할까 걱정되었던

백양사 쌍계루의 단풍과 반영.

 

비록 간간이 불어대는 바람 탓에

반영 사진을 담기가 곤혹스러울 때도 있었지만

그럼에도

찰나의 고요함을 놓치지 않으려

나름 애를 쓴 덕일까..

오래전 찾았던 그 모습처럼

비록 온전한 상태는 아닐지라도

쌍계루의 반영을 다시 담을 수 있었다.

 

 

 

모든 사진은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바람이 불어 반영이 흐트러지면

다시 숨 고르기를 하고..

 

 

 

 

 

 

 

 

 

 

 

 

 

 

 

바람이 일어 잠시 백양사 경내를 둘러보고

돌아오니 수면위로 낙엽들이 가득 내려앉았다.

 

 

 

 

 

 

 

 

 

사진을 뒤집어보니 하늘에 별이 

내려앉았다.

 

 

 

 

 

 

 

 

 

2012년 단풍 여행길의 백양사

 

http://blog.daum.net/judy66/1084

 

내년에도 다시 찾아오고 싶을만큼 아름다웠던 백양사단풍

해마다 가을이 되면 방송과 기타 매체에서 올해 단풍이 제일 아름답다고, 꼭 단풍구경 가지 않으면 왠지 나만 혼자 유행(?)에 뒤쳐진듯한 분위기 조성에 근처 가까운 공원에라도 가서 그저 적당

blog.daum.net

 

728x90
반응형